Top 달리는토끼 Secrets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미국에선 인기가 없다. 노래방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차이나 타운과 한인 타운을 벗어나면 거의 전멸 수준이다. 애초에 미국은 밖에 나가 노는 문화보다는 집 안에서 파티 등을 하며 노는 문화가 훨씬 많이 발달하여 있기 때문에 생기는 일이다.

베트남어가 불가능하거나 아주 약간이라도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길 원한다면 한인 가라오케를 추천드립니다.

얼굴 뜯어 먹는 분들 말고 일단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아이만 앉혔다 하면

비엔티안에는 가라오케 업소들이 정말 많이 존재합니다. 정식 등록을 안 하고 영업을 하는 업소까지 합산을 한다면 정말 많은데요. 다만 여러 업체가 있어도 크게는 세 종류로 나누어 보실 수가 있습니다.

'가짜'라는 뜻의 '가라'와 '오케스트라'의 '오케'가 합쳐져 만들어진 단어가 가라오케인 것이다. 즉 가짜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 음악이 아닌 기계음으로 연주되는 반주에 맞춰 노래를 할 수 있는 기계 또는 시설을 의미하는 것이 가라오케의 어원이라고 하니 흥미롭다.

주재원들과 여행객은 다른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우선 이곳의 장점은 바로 한국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을 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원들이나 아가씨들 모두 어느 정도 한국어 구사가 가능합니다. 또한 오픈 한지 얼마 안 된 업체이다 보니 시설도 아주 좋은데요 그리고 또 한 강남 가라오케 가지 장점을 말씀드린다면 이곳의 마담입니다.

이야기인즉슨, 어린아이들도 같이 노래를 하는 곳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사장님들의 여행 목적과는 잘 맞지가 않습니다. 가라오케에서는 운영하는 운영진이 제일 중요한 부분이지요. 주로 운영진(마담이나, 실장들)이 현지 직원들의 교육도 시키고, 가게의 분위기도 조성하고, 하지만 로컬 가라오케는 이러한 운영진이 없습니다. 한국의 흔한 노래연습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오히려 한국이나 일본처럼 방으로 들어가서 부르는 노래방보다는 동네 바에 노래방 기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가라오케 모두들 앞에서 부르는 카라오케 바가 훨씬 많다.

스카이 가라오케는 과거 왕과비 가라오케를 시작으로 상상 가라오케, 헤븐 가라오케 총 세 번의 달리는토끼 변천사로 재탄생 된 곳으로, 왕과비 때부터 워낙 인테리어에 힘을 많이 줬었기에 여전히 내부는 강남 가라오케 넓고 고급진 느낌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곳 사장님과 마담이 라오스의 오지마을 시골에 사는 이쁜 강남가라오케 아가씨들을 모두 선별하여 뽑은 라오스의 최고 미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가씨들의 얼굴과 몸매가 끝내주고 물량까지 대박이어서 대표적인 라오스 가라오케 중에서도 제가 제일 권해드리고 싶은 업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라오스의 밤문화 길잡이 길반장이 라오스에 오신 모든 사장님들께 인사 올립니다. 오늘은 라오스 가라오케에 대한 저의 후기담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오스에 오시는 사장님들이라면 꼭 들려야 할 곳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